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OGIN JOIN US +1,000쿠폰
  • customer center

    070-8811-3333

    월~금 / am10:00-pm05:00

    점심시간 / pm12:00-pm1:00

    토,일,공휴일 휴무

  • bank account

    국민 640402-04-115489

    예금주 : 박영진(라라봉)



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전체 공지사항

작성자 라 라 봉 ♥(ip:)

작성일 2018-11-13

조회 1021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01 / 배송,변경,취소 안내


저희 라라봉은 1:1 오더로 상품 준비 후 배송이 시작됩니다.

당일발송 상품 또는 여유재고가 있는 상품의 경우, 빠른 발송이 가능합니다.

재고가 없는 상품의 경우, 고객님의 주문건을 토대로 

거래처 발주 → 상품 입고 → 검수과정을 거쳐 발송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상품준비일 ]

결제일 + 2~5영업일 소요 (토/일/공휴일 제외)

단, 상품별 거래처 상황에 따라 준비기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 주문일이 아닌 결제일 기준으로 상품 준비 기간이 소요됩니다.

※ 입고지연 상품의 경우, 입고지연안내 게시판에서 일정확인이 가능합니다.


[ 무료배송 기준 ]

라라봉은 무료배송입니다 

(※ 단, 도서산간 지역에 따른 추가운임비는 고객 별도 부담입니다.)

라라봉은 5만원 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입니다. (19년 7월 5일 재변경)


[ 부분배송 ]

부분배송을 원하실 경우, 반드시 별도 요청을 부탁드립니다.

저희가 무상으로 부분배송을 도와드렸음에도 배송된 상품이 불만족스러다는 이유로

무상반품을 요청하시는 경우가 더러 있다보니, 고객의 동의하에 부분배송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주문일 기준 당일 제외 3영업일까지 미발송된 주문은 아래 기준으로 진행

   - 주문금액 7만원 이상 > 1회 진행

   - 주문금액 14만원 이상 > 2회 진행 (2회차 별도 기준일 없음. 1회 이후 상품 입고 시 발송)

* 평일 5일(주말포함 7일 지연건) 선배송 요청 시 처리 가능

* 단, 배송지연일과 발송가능한 상품 개수 등 상황에 따라 부분배송 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배송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시, 부분배송 가능여부를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배송 전 변경/취소 업무는 송장 등록 전까지 ]

배송 전 주문건에 대한 변경 및 취소 업무는 '송장 등록 전까지'요청해주신 내역에 한해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송장 등록 이후부터는 고객님들의 주문건들이 배송팀에 전달되어 포장됩니다.

따라서 해당 시간 이후 취소 또는 변경(상품/옵션/주소지 등)을 요청해 주시더라도

변경사항이 반영되기 어려우므로 반드시 송장 등록 전까지 꼭 게시글 작성을 부탁드립니다!


*변경/취소 접수 가능시간 이후 요청해주실 경우, 

요청사항이 반영되지 않은 채로 상품을 받아보셨더라도

(고객님 부담)반품 및 환불처리만 가능합니다 (왕복배송비 무상처리 불가)




02 / 주문,결제,환불 안내


[ 카드 결제 ]

무이자 할부/개월수는 카드사별 프로모션에 따라 적용됩니다.

환불은 취소,반품완료일로부터 약 2~5영업일 소요됩니다. (카드사 매입취소기간 소요)


[ 무통장입금 / 계좌입금 ]

환불은 취소,반품완료일로부터 약 2~3영업일 소요됩니다. (환불 불가 시, 안내문자드립니다.)


주문서를 작성하실 때의 입금정보와 실제 입금하신 정보가 일치할 경우, 1시간 내 자동 입금확인됩니다.

아래의 경우, 자동입금 확인이 어려우니 꼭 문의 부탁드립니다.

-입금자명 다름 (오타 포함) 

-결제예정금액과 다르게 입금

-두 번 나누어서 입금한 경우 등 (ex. 13,000원 주문 =  1만원 입금, 3천원 추가입금)


[ 휴대폰 결제 ]

휴대폰 소액결제는 통신사에서 설정해두신 한도 내에서만 결제 가능합니다.

휴대폰 결재건은 당월 결제건에 한해 전체 취소 처리만 가능합니다.


휴대폰 결제취소가 불가할 경우 (환불 방법 선택 가능)

- 수수료 차감 없이 적립금으로 환불

- 수수료 3.95% 차감 후 계좌로 환불

* 상품 품절, 불량 등으로 인해 부득이한 취소,반품은 수수료를 차감하지 않습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

실시간으로 계좌 출금되는 방식으로 주문 후 실시간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PG사 또는 은행사 상황에 따라 부분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취소가 불가할 경우 (환불 방법 선택 가능)

- 수수료 차감 없이 적립금으로 환불

- 수수료 3.95% 차감 후 계좌로 환불

* 상품 품절, 불량 등으로 인해 부득이한 취소,반품은 수수료를 차감하지 않습니다.




03 / 교환,반품 절차 안내


-배송비는 상품가격에서 차감 또는 입금 결제만 가능합니다.

배송비를 입금하실 경우, 교환반품신청서 또는 게시판으로 입금하신 날짜,입금자명을 작성 부탁드립니다.


-반품배송비는 절대 동봉하지 말아주세요. (※ 분실된 배송비는 라라봉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동봉하지 않으셨음에도 동봉을 주장하시거나 이동 중 금액분실되는 등의 사유가 발생되어 공지 드립니다.


-부분 배송 받아보셨을 경우, 마지막까지 상품을 받아보신 후 반품의사를 작성 부탁드립니다.  

(상품별로 접수해주셔서 상품들이 각각 반입될 경우, 건별 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



[ 교환반품 접수 가능 ]

- 수령 후 7일 이내 요청건

- 접수 불가한 사유가 없을 경우 가능


[ 접수 불가사유 ]

- 수령 후 7일 이후 접수건 (토,일,공휴일 제외)
(반품 접수 방법에 대한 안내를 드렸음에도 기간이 경과된 경우 포함)
- 세탁,수선된 상품
- 실외 착용한 상품 (택 있는 상품의 경우, 택 제거된 경우 포함)
- 고의적인 훼손 상품 (검수과정 CCTV 녹화중이며, 고의사유가 있을 경우 법적대응합니다)


[ 대한통운 반품 접수 방법 ]


CJ대한통운택배(☎1588-1255) 전화 → 택배 예약 및 취소(1번)  → 반품택배접수(1번)  받아보신 송장 번호 12자리+(*별표) → 수거지 확인/변경  → 착불 선택 예약접수완료


- 배송 후 교환의 경우, 예치금으로 환불처리되며 환불된 예치금을 이용하여 재구매를 부탁드립니다.

예치금은 새로 주문하실 때의 결제창에서 사용하신 후 발생되는 배송비(또는 추가금) 부분만 직접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 상품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인해 교환/반품할 경우, 배송 비용은 무상으로 처리됩니다. (동일상품, 동일 옵션의 교환에 한해 무상처리됩니다)

 *단, 타택배사 착불로 부과된 요금은 고객부담입니다.


[ 교환/반품배송비 ]

아래의 배송비는 CJ대한통운 택배 이용 기준입니다. 타택배사 이용 시에는 별도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도서산간의 경우, 아래 안내금액에서 지역에 따라 추가금이 발생됩니다.

-무료배송 상품 구매하신 경우

5,000원  (왕복 배송비)


-초기배송비를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경우 

2,500원  (반품 배송비)


-상품 교환 시
5,000원  (왕복 배송비)

- 최종 구매 상품금액이 무료배송 적용가능한 기준금액보다 미만일 경우
5,000원  (왕복 배송비)


-타택배(편의점 택배 포함) 이용시

 타택배 (편의점택배 포함)를 이용하실 경우,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타택배사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 이용하신 택배사 요금에 따라 부과된 요금은 고객부담으로 처리됩니다.

상품 불량 또는 상품 오배송 상품을 타택배 착불로 보내주시더라도 해당 내용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04 / 불량과 오배송 안내



[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한 경우 ]


- 반품 및 교환 의사를 게시판, 고객센터로 미통보하여 상품만 보내실 경우

 (통화량이 많아 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울 경우, 게시판 혹은 반품 양식서 기재 후 반품 부탁드립니다.)


- 반품 가능 기간이 경과된 경우  (수령일로부터 주말 제외 7일 이내로 라라봉에 반입되어야 처리가능)

 단, 배송지연으로 인해 부분배송을 받으신 경우, 마지막 상품을 수령일로부터 동일하게 적용


- 세탁/수선한 상품의 경우

 (불량 또는 오배송 상품이더라도 세탁,수선 후에는 반품/교환처리가 절대 불가합니다. 수령 후 상품상태를 바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 고객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되어 재판매가 어려울 경우

(착용 후 외출흔적, 고의적인 상품 훼손, 화장품 자국, 택/라벨 제거, 오염, 향수, 섬유탈취제, 세트 상품-구성품 누락)


- 개봉하실 때 고객 부주의로 인해 상품과 포장지가 함께 훼손된 경우

(상품에 손상이 함께 있을 수 있으며 이로인한 사유는 반품/교환이 절대 불가합니다)


- 상품을 마구 구긴 상태로 보내주실 경우



[ 불량 상품으로 보기어렵거나 or 불량이더라도 처리가 불가능한 경우  ] 


- 상품 상세사이즈와 실측 사이즈 오차가 1~3cm 이내일 경우

- 초커 자국이 있는 상품 (초커 자국의 경우, 물티슈로도 쉽게 지워진답니다! )

- 새상품 특성상 지퍼가 뻑뻑한 경우

(실밥과 천에 걸려 안 올라가는 경우가 있으니 지퍼 부분을 잘 정리해주시고 착용부탁드립니다)


- 착용 후 외출/세탁/수선으로 인해 초기에 불량 사유가 있음을 입증하기 어려울 경우

 (불량 또는 오배송 상품이더라도 세탁,수선 후에는 반품/교환처리가 절대 불가합니다. 수령 후 상품상태를 바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원단 특성상 가공 후 발생되는 새상품 특유의 냄새가 있을 경우 (데님, 본드, 인조가죽 냄새 등)

- 직접 손질이 가능한 정도의 마감처리 (실밥 등)


- 데미지 팬츠(찢어진 청바지) 상품의 컷팅스타일의 위치가 다소 다를 경우

(컷팅을 수작업으로 하다보니 찢어진 위치와 모양이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제품 파손 불량 사유로 보내주셨지만 **투명 속 포장지가 동봉되어 있지 않을 경우

***택배사 이동 중 파손 or 개봉 시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여부를 판별하기 위함이며

***반드시 [택배봉투+투명한 속봉투+상품]을 모두 보내주셔야

고객님께서 수령하셨을 때의 상태를 확인 후,

배송과정 중의 상품 파손으로 보여질 경우에 한해 무상 처리가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INSTAGRAM @lalabong_insta

  • customer center

    070-8811-3333

    월~금 / am10:00-pm05:00

    점심시간 / pm12:00-pm1:00

    토,일,공휴일 휴무

  • bank account

    국민 640402-04-115489

    예금주 : 박영진(라라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